t 헬창들이 선호하는 로잉머신 TOP3
본문 바로가기

헬스용품

헬창들이 선호하는 로잉머신 TOP3

헬창들이 선호하는 로잉머신 TOP3

 

요즘 홈트레이닝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거 같습니다.
하지만 맨손으로 하는 운동은 지루하고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 하면 잘하고 있는 게 맞는가 싶기도 할 때가 있죠? 
단순하면서도 재밌게 할수 있는 운동을 찾으신다면 당연 로잉머신이 아닐까 싶습니다. 
로잉머신은 운동시간 대비 유산소와 근력운동에 효과 만점이라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가성비 좋은 로잉머신 TOP3 추천 상품과 각 제품의 스펙을 비교해보겠습니다. 
로잉머신을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로잉머신 TOP3

 

로잉머신 순위 

 

엑스킹 로잉머신
ROW-M-2000
숀리 2세대
로잉머신 CFS-103A
키텍 가정용 로잉머신 
XR PRO 2000



12만원 후반 14만원 후반 23만원 전반 ~27만원 후반
후기 및 스펙 더 알아보기 후기 및 스펙 더 알아보기 후기 및 스펙 더 알아보기

 

순위는 각 사이트들의 평점, 랭킹, 스펙을 비교 후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보태어 순위를 정해 보았습니다.
포스팅 보시고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로잉머신 추천 제품 장단점 보기

 

1위

엑스킹 로잉머신 ROW-M-2000


[좋아요😄]
로잉머신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이 제품 광고를 보셨을 텐데요.
광고를 할때마다 완판 된다는 이 제품은 유압식 실린더가 1~12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섬세한 운동 강도조절이 가능하며 추가로 경사의 높이를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여 운동 강도를 더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체공학으로 설계된 안장과, 발 빠짐 방지 발판은 안전하게 로잉머신을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며, 단순한 조작만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LCD모니터는 운동시간, 횟수, 칼로리가 4초마다 자동으로 표시가 되어 운동의 효율성을 더욱더 높여줍니다.
또한 이 제품은 거의 완제품 상태로 배송이 되기때문에 처음 조립이 단순하고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는 로잉머신 사이즈보다 슬림하여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운동을 하지 않을때 보관 또한 용이합니다.


[단점😒]
사용중 실린더 부분이 조금 뜨거워집니다.

 


2위 

숀리 2세대 로잉머신 CFS-103A

 


[좋아요😄]
이 제품은 단순하게 잡고 당기기만 할 수 있는 로잉머신이 아닙니다.
4가지 핸드그립으로 다양한 운동이 가능한 로잉머신입니다.
인체공학적인 핸드그립 디자인으로 각각 그립을 잡는 위치마다 운동이 되는 부위가 다릅니다.
상단 그립은 팔운동, 이너 그립은 복부운동, 사이드 그립은 등 운동, 언더 그립은 가슴. 어깨 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푸쉬업, 복부 코어운동, 크런치, 트리가 셉 딥스 등의 운동을 할 수 있게 설계가 되어 있어 이 제품 한대로 헬스장에 수많은 운동기구가 부럽지 않습니다. 로잉머신을 사용할때 가장 중요한 건 편안한 안장이 아닐까요? 
숀리 로잉머신의 Safety커버는 카약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움직이는 안장에 손가락 끼임을 방지해주는 보호막이 되어있어 운동 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닥과 수평이 맞지 않을때에는 뒷받침대의 12각 발통 캡으로 제품이 흔들리지 않도록 수평을 맞출 수 있습니다.

[단점😒]
제품 사용시 층간소음이 있을 수 있어 매트가 필요합니다.


3위 

키텍 가정용 로잉머신 XR PRO 2000

 

[좋아요😄]
높은 가격대 만큼 확실한 퀄리티가 있는 제품입니다.
100% 알루미늄 트랙으로 안장이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어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고, 철제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녹슬거나 벗겨지지 않습니다. 길고 안정적인 손잡이와 최대 142cm 늘어나는 스트랩은 로잉운동 효과를 더욱 극대화시켜주며, 2 섹션 마그네틱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부드러운 로링동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의 멀티계기판은 깔끔한 디자인과 심플한 조작으로 사용자의 칼로리, 거리, 총 횟수, 운동시간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가정용 운동기구는 사용하지 않을때 보관이 편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데요.
이 제품 폴딩기능이 있어 운동이 끝나고 보관할 때 기구를 세운 후 계기판 부분을 접으면 폭이 약 66cm 밖에 되지 습니다. 그리고 이동식 바퀴가 있어 어느곳이든 편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단점😒]
조립방법이 다소 복잡합니다.


이상 제가 정해보는 로잉머신 top 3였습니다.

로잉머신은 다른 운동들보다 훨씬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고 체지방 감량과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준다고 하는데요,
좋은 로잉머신 구매로 최상의 운동효과를 볼 수 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제 포스팅으로 좋은 로잉머신을 구매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헬창들이 선호하는 무게조절덤벨 Top3

상품평이 좋은 무게 조절 덤벨 Top3 요즘은 헬스장에 다니기가  조심스러워 홈트레이닝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홈트레이닝을 하면서 중량감 있는 무게를 통해 효과적인 운

samsungs.tistory.com

 

상품평이 좋은 빔프로젝터 Top3

상품평이 가장 좋은 빔프로젝터 Top3 코로나 시대 영화관에 다니기에도 조심스럽고 , 사람 많은 여행지는 다니지 못하는 요즘 집에서 영화관처럼 영화도 볼 수 있고, 자연 속으로 캠핑을 떠나 소

samsungs.tistory.com

 

상품평이 좋은 가정용 제빙기 Top3

상품평이 가장 좋은 가정용 제빙기 Top3 무더운 여름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얼음 동동 띄어져 있는 음료와 음식이 아닐까요? 냉동실에 얼리는 얼음은 갯수가 한정적이고 냉동실 냄새

samsungs.tistory.com

 

상품평이 좋은 건조기 Top3

상품평이 가장 좋은 건조기 Top3 뽀송뽀송하게 건조된 빨래는 사람 기분을 좋게 하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미세먼지 변화된 기후 탓에 실내 건조가 대부분이죠 이러한 변화가 우리

samsungs.tistory.com

 

상품평이 좋은 무선청소기 Top3

상품평이 가장 좋은 무선청소기 Top3 이방 저 방 끌고 다니면서 코드를 꽂을 곳을 찾아다니면서 힘들게 청소하던 시절은 끝났습니다. 편리하고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

samsungs.tistory.com

 

본 포스팅은 답변자의 지식과 경험을 통해 정성을 다해 답변하였습니다.

제휴 마케팅 활동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헬스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창들이 선호하는 무게조절덤벨 Top3  (0) 2021.06.28